이번에도 역시 뷰티 템이라면 뷰티템이지만, 야매 리뷰가 되시겠다.
스스로 허용하는 한도 내의 금액에서 소소하게 이것저것 질러보고 사용하며 경험하는게 일상의 즐거움 중 하나인데, 그러기에 적합한 곳이 바로 아이디어스-작가들의 판매 플랫폼 되시겠다. 웹으로는 접근이 불가능한것 같고, 앱으로 다운받아서 보는 수밖에 없는 마켓. 핸드메이드에다 개인스토어 위주다보니 확실히 가격대가 공산품에 비해서 다소 높지만, 그럼에도 공산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개성 강한 물품들과 간혹 나에게 찰떡궁합인 소위 '노다지' 물건들을 발견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에 질러본 아이템은 엉클솝(uncle soap) 스토어의 인기 상품(추정)인 오일팩비누.
사실 처음에 상품정보 들어가보게 된건 사진 속 제품이 맛있어보여서였다. 한눈에 봐도 저건 화이트초콜릿인데 우와 맛있겠다! 하며 들어갔는데 상품 설명보니 비누.
살짝 실망했지만 상품 설명에 한 번 혹하고, 극찬인 후기들에 또 한 번 더 혹했다. 인터넷 쇼핑을 꽤 오래 해오다보니 소위 '후기 작업'을 통해 올라온 후기들과 소비자들의 진짜 후기를 구분하는 눈이 어느정도 길러졌다고 자만하고 있는데, 오일팩비누의 후기들은 오만 쩌는 내 기준, 대부분 진짜 후기같아 보였다. 게다가 엉클솝은 2017년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어워드 수상 스토어라고 하니, 많이 팔린것 만큼은 사실인듯 했다.
그럼 또 사봐야지 하하하하
엉클솝 오일팩비누는 (아이디어스 상품 페이지에 따르면)
세정성분을 줄이고
팩과 세안을 동시에!
끈적임 없이 스크럽까지!
..되는 상품이라고 한다!! 게다가 딥클렌징까지 한번에 돼서 강한 화장 아닌 이상 2차 세안이 필요없다고 한다.
미친 이건 사야해.
마음을 정했으면 망설임없이 지르는 나는 바람직한 자본주의 사회 소비러다.
아이디어스 어워드 스토어에는 아이디어스 박싱 테이프라도 주는걸까. 누가봐도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티가 나는 박스.
아래 뒤집어져있는 그림은 엉클솝의 로고다.
배송은 나의 사랑 우체국택배로 왔다.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내용물.
박스 열면 저렇게 엉클솝 제작자의 명함과 감사 메모가 있다.
물론 일괄 프린트한거겠지만 저렇게 이름을 써주면 또 괜시리 신경 많이써준것 같아서 마음이 말랑말랑해진다.
저렇게 박스와 틴케이스가 왔다. 오일팩비누는 1.2만원!
틴케이스는 기본 구성품이 아니고 추가구매해야된다 (천원).
개인적으로는 구매를 추천하는게, 틴케이스 품질이 괜찮은데다 오일팩 보관에 딱 좋다.
가뜩이나 습기에 약하다고 하니 따로 보관할 곳이 있는게 아니라면 하나 주문하는걸 추천한다.
틴케이스는 돌려서 여닫는 방식.
사용법 되시겠다. 하단의 날짜는 유통기한이 아니라 제작일자.
상품페이지의 정보를 추가로 옮겨적어보자면...
- 난백(계란흰자) 알러지 있으신 분과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께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 자극 없도록 분말 상태에서 물로 충분히 녹여서 사용해 주세요.
- 사용법이 좀 다른 세안전용 비누입니다. 오일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오일 클렌징하는 원리를 기본으로 피부에 오일을 흡수시키는 기능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 오일은 흡수하기 좋은 상태로 가공되어 끈적임이 없습니다.
성분표는 상품페이지에서 캡쳐해왔다.
이렇게 15개씩 한 팩, 총 30개 들어있다.
1.2만원에 30개니까 한 번 세안할때 400원인 셈이다.
(물론 배송비는 포함 안한거라... 이건 각자에게 맡기자)
이렇게 물에 적당히 개어 사용하면 된다. 처음엔 물을 얼마나 넣어야 하나 했는데, 하다보니 각자 피부에 맞춰 요령이 생기는듯.
내 경우는 물을 좀 적게 넣고 빡빡하게 사용했다 (스크럽 효과 좀 더 보려고)
참고로 젖은 얼굴에 사용시 오일 성분의 피부 흡수율이 떨어진다고 하니 꼭 마른 얼굴에 사용하자.
사용 후기>>
- 일단 향이 좋다. 모든 제품이 그렇듯 호불호 갈릴 수 있겠으나, 상큼하니 무난하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향이라 생각한다.
- 나는 물에 갠 후 4분정도 얼굴에 고루고루 문질해줬는데, 세안 후 수건으로 물 훔쳐낸 다음 체크해보니 스크럽 효과는 확실히 있다. 만족스러운 정도.
- 화장을 한 상태에서 세안한것이 아니라 화장 클렌징효과까진 모르겠으나, 일반적 세정효과는 있음
- 상품 설명대로 오일이 끈적이지 않고 깔끔하게 씻어낼 수 있다. 피부에 흡수되어 그런건지 세안 후 피부가 매우 보송보송 기분 좋음.
세안 직후 수건으로 물 닦아낸 다음 만져봤을떄의 만족도로만 따지면 이 제품은 내가 여태껏 써본것중에 최고다.
몇분간은 와이씨 내피부 쩔어, 라는 착각을 열심히 즐길 수 있다.
신나서 화장실을 뛰쳐나가 H씨한테 만져보랬더니 H씨도 만져보고 놀래더라.
직후 보습도 괜찮아서 당김은 일절 없다. 다만 이게 오래 유지되는지는 확인할 수 없다 (내가 스킨과 크림을 발라버렸으므로...)
아무튼 팩/세안/스크럽이 동시에 된다는 말에 혹해서 샀는데,
영 헛말은 아닌것 같다.
인기 상품은 인기있는 이유가 있구나를 다시 확인한 제품.
작은게 여행갈때 챙겨가기 좋을것 같다 (물론 잘 뭉개지는것도 같지만...)
덧 : 특정 시기별로 오일팩비누 특별상품을 판매하는것 같은데, 지금도 판매중인것 같았다.
일정 수량 소진시 판매종료하는 형식인듯.
나는 처음 써보는거라 특별제품말고 기본제품이 써보고싶어서 오리지널로 주문했다.
*** 회원가입시 아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해야만 발급된다고 해요). 해당 코드로 가입하시면 제게도 2천원 코드가 나와서 아이디어스 쇼핑을 자주하는 사심 가득한 홍보긴 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만원 할인이면 엄청 크니까 속는셈 치고 한 번 써보셔요! :D
LNA234
'산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정관리 어플 추천 2편: Timeblocks (ios, 안드로이드) (1) | 2018.02.10 |
---|---|
일정관리 어플 추천 1편: Bright todo (안드로이드) (2) | 2018.02.09 |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울트라핑크/홀로핑크 솔직 날림 리뷰 (1) | 2018.02.05 |
이블랑 대형 바디필로우 샀다! (0) | 2018.01.23 |
로지텍 k810 블루투스 키보드 (1) | 2018.01.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