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아이디어스) 초간단 초간편 제이키친 떡볶이 - 매운짜장맛

by K_blanknote 2018. 8. 6.
728x90
반응형

제이키친 떡볶이. 주문하면 즉석떡볶이처럼 재료 일체를 배송해주고, 해먹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다. 맛이 다양하게 있던데 (일반 떡볶이, 매운떡볶이,짜장,매운짜장, 카레, 매운카레), 나는 후기를 보고 매운짜장맛으로 골라서 주문해봤다. 매운맛들은 +600!

 

가격은 5900원, 2인분이라고 되어있다.

 

떡사리의 경우 쌀떡 / 누들밀떡으로 변경 가능하고 (둘 다 +1000원), 추가구성으로 라면사리(+1000), 쫄면사리 (+1200), 우동사리 (+1500), 야끼만두 4개 (+2500), 김말이 4개 (+2500), 그리고 고추장소스 챠밍페이스트 550ml (+9900) 선택가능하다. 마지막 페이스트의 경우 떡볶이 소스같은것..같은데 그렇다면 나같이 떡볶이 간 잘 못맞추는 사람에게 딱인것 같다. 다음에 시키면 저것도 추가해봐야지...

 

 

 

 

 

 

 

전에도 말했듯 변방의 블로거라 다 내돈주고 사고 먹은 후기.

나는 저렇게 시켜서 5900 + 1800원 = 7700원! 2인분!

배송비는 없었다. 저거랑 다른것도 같이시켜서 만원이 넘었기 때문에

아이디어스 호갱인 나는 무료배송.

 

 

 

제이키친은 (아이디어스 상품소개글에 따르면)

 

 

 

-----------------------------

 

1.내아이 내남편도 믿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떡볶이 입니다

2.직접 제조한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사용합니다

3.자체 농장운영을 통해 재배한
국내산 파 양파를 떡볶이와 함께 드립니다

4.상온에 떡을 건조 후 열풍기계를 이용하여
한 번 더 건조하여 물기를 모두 제거합니다

5.방부제나 냉동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프리미엄 열풍건조 떡과
국내산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쓰기 때문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한 식품이라 자부합니다

🙈배송 및 주의사항🙈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1.월 - 금 오전 10시 이전 주문에 한하여 당일출고 됩니다

2.유통기한은 냉장 5일 냉동 14일입니다

3.어묵은 냉동보관 후 냉장보관을 하시면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4.야채는 보관시 팩을 개봉하여
비닐봉지에 별도보관 해주세요

 

-----------------------------------------

 

 

...라고 한다.

 

..못보고 나는 배송온 그대로 냉장고에 보관했는데...

괜찮다 먹고 안죽었다!

 

 

아이디어스 판매링크:

 

https://www.idus.com/w/product/e8de150b-0bf5-4e4e-982d-5f4c6a5fd64d

 

참고로 꼭 아이디어스 아니더라도 구매 가능한것 같다.

 

 

 

 

 

 

이렇게 포장온다. 깔끔하고, 각 재료별로 개별포장.

 

 

 

 

 

 

그렇다고 한다.

특히 요즘같이 찌는 날에는 받으면 꼭 냉장/냉동보관 해주자.

 

 

 

 

 

 

 

쫄면, 어묵, 채소, 양념장, 그리고 떡.

처음엔 재료보고 이게 2인분이야..? 라고 비웃었..는데....

 

 

 

 

 

 

 

채소는 요로코롬 들어있다.

나는 편식주의자라 맛을 조금 포기하고 채소를 안넣었다.

 

 

 

 

 

 

떡은 일단 물에 한 번 헹궈줬다.

 

 

 

 

 

 

씻어낸 떡 위로 쫄면 1/2개, 그리고 어묵은 잘라다 놓았다.

나는 떡볶이 먹을때 떡보다 어묵파라서,

내 기준 어묵 양은 조금 아쉬웠다.

 

 

 

 

 

 

 

물은 기호에 맞춰 양 조절하고 끓여준다.

 

 

 

 

 

 

 

양념장이..뭔가... 고체형태.

그 위에 고추장 페이스트같은게 올라가있다.

쓰다보니 추가구성중 마지막 고추장어쩌고 페이스트는 저 고추장 부분만 말하는건가보다 ㅠ

그럼 안사도...

 

 

 

 

 

 

 

끓는 물에 투하.

근데 얘가 생각보다 빠르게 녹아나질 않는다.

열심히 저어줘서 녹여준다.

 

 

 

 

 

 

적당히 녹였다 생각하면 재료 투하.

쫄면 빼고 다른것부터 넣어줬는데,

냉동보관이 아니어서 그런지 떡이 생각보다 금방 익었다.

쫄면 같이 넣어도 됐을 뻔.

 

 

 

 

 

 

 

마지막에 쫄면도 넣어 끓이고, 마무리.

 

 

 

 

맛 : 생각보다 매콤했다. 신라면 맵기 혹은 그보다 살짝 더 매운 정도? 아이들이 먹기엔 확실히 매울것 같았다.

엽기떡볶이 정도는 우스운 분들이라면 이게 뭐가 매운맛이야 할 수 있겠다.

나는 엽기떡볶이 먹을때 덜매운맛으로 적당히 즐기면서 먹는편인데,

이것도 적당히 즐기면서 잘 먹었다. 대충 비슷한 정도이지 않을까 싶음.

매운맛에 대한 평가가 주지만, 떡볶이 맛으로선 준수했다!

세상 맛집! 아니 이런떡볶이가!! 하는 평가는 못들어도, 어딜내놔도 맛없단 소리 듣긴 어려운 맛.

 

 

처음에 이게 무슨 2인분이야?하고 비웃었는데...

내 사과함세. 2인분 맞네...

쫄면 1/2개랑 떡, 어묵 몇개 주워먹으니 너무 배불러서 남겼다....

 

 

단점은 딱히 없는것 같고,

 장점은 간편한 조리와 얼마 안걸리는 조리시간 (15분이면 끝).

 

주말 오전에 음식하는게 매우 귀찮을때 냉장고에서 꺼내 해먹으면 딱 좋을

그런 비상용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 사진은 모두 노트FE 기본카메라로 찍었다.

 

 

*** 회원가입시 아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해야만 발급된다고 해요). 해당 코드로 가입하시면 제게도 2천원 코드가 나와서 아이디어스 쇼핑을 자주하는 사심 가득한 홍보긴 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만원 할인이면 엄청 크니까 속는셈 치고 한 번 써보셔요! :D

 

LNA23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