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소금집, 스모크 솔트 카라멜

by K_blanknote 2018. 1. 17.
728x90
반응형

 

앞선 포스팅의 햄 스테이크와 같이 주문했던 스모크 솔트 카라멜.

 

가격은 6000원, 내가 구매했던 아이디어스에서도 가격은 같았다.

 

 

 

 

 

공식 판매 설명 페이지

 

가정식 카라멜에 짙은 사과나무 훈연향을 머금은 소금으로 토핑한 카라멜이라고 한다.

난 처음에 카라멜을 어떻게 훈연해...라 생각했는데

소금을 훈연한거였어.....

 

 

 

나는 프로블로거가 아니니까 일단 까서 먹어봤다.

사진 찍을 생각은 햄 스테이크 사진 찍을때나 생각나더라........

 

아무튼 상품 설명페이지에서 나온것과 같은 정직하고 깔끔한 포장이다.

 

 

 

저렇게 소금이 콕콕 박혀있다.

 

 

<간단평>

 

* 맛 : 카라멜을 좋아한다면 싫어할 이유가 하나도 없는 카라멜이다. 다만 소금 호불호가 조금 갈렸다. 같이 먹어본 P씨는 씹어먹었는데, 씹어먹으면 소금과 카라멜이 잘 어우러져 매우 맛있다고 한다. 나는 하필 카라멜을 입에 굴리면서 녹여 먹는 타입이라......마지막에 굵은 소금알만 남아서 맛있고 엄청 짠 소금을 먹는 기분이었다. 카라멜 따로 소금 따로 느낌이라 ?????? 한 느낌이었음.

 

* 가격 : 이미 몇개 처묵처묵해서 한 봉지에 몇개 들어있었는지 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 먹은 갯수 추정 + 남은거 같이 해서 카운트해보니 대충 한 봉지당 12개 정도 들어가는 것 같다. 개당 500원의 가격 (배송비는 계산에 안넣었다). 500원에 질 좋은 소금카라멜이라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

 

* 편의 : 배송 빠름, 포장 유산지도 깔끔, 까먹기도 편함. 단 실온에 두면 흐물흐물하니 냉장보관하자.

 

 

* 총평 : 내가 카라멜을 씹어먹는 타입인데 하나에 500원씩 지불할 용의가 있다면 당신에게 좋은 달다구리가 되어줄 것이다.

 

 

 

 

공식 판매 페이지 :

 

https://www.salthousekore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34

 

 

 

 

*** 회원가입시 아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친구추천을 통해 가입해야만 발급된다고 해요). 해당 코드로 가입하시면 제게도 2천원 코드가 나와서 아이디어스 쇼핑을 자주하는 사심 가득한 홍보긴 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만원 할인이면 엄청 크니까 속는셈 치고 한 번 써보셔요! :D

 

LNA234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