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 대상, 구글 홈 미니 무료 이벤트! (3월까지)

by K_blanknote 2020. 3. 3.
728x90
반응형

지난달 말부터 알음알음 정보가 퍼져나간 핫한 이벤트!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 대상으로 구글 홈 미니를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증정 대상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당연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일것 (해당 계정만 이벤트 대상이다). 

2. 2020년 2월 19일 기준이므로, 이 날짜 전에 프리미엄 가입, 사용중이어야 한다. 

3. 우회해서 가입한 경우 (예컨대 인도계정....) 해당되지 않는다. 

4. 3월이 가기 전에 신청해야 한다. 또한 재고소진 전에 빠르게 신청해야 한다. 

 

 

** 빠른 결론만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신청 링크. 프리미엄 사용중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된다. 

** 지난주 기준, 재고가 없어서 만료된 이벤트라고 안내가 떴었다. 이번주 내로 입고중이라는 얘기가 있었고, 나는 방금 전 연락을 받고 바로 신청 가능했으니 만약 만료라고 뜨면 조금 기다렸다가 재차 도전해보자. 

 

https://home.google.com/promotions?utm_campaign=GS104586&utm_source=support&utm_term=support&utm_content=MY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accounts.google.com

 

 

 

그럼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추가 스샷!

 

 

 

 

조금 전, 유튜브에서 이런 메일을 받았다. 사실 이 이벤트에 대해서는 지난주부터 알고있었고, 메일을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 못받았다는 사람도 있어서 메일 발송의 기준이 궁금했는데... 나는 받지 못한 쪽이었고, 2018년부터 꾸준히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중이어서 가입 기간 기준은 아닌것 같다 (당장 가입한지 두어달밖에 되지 않은 지인은 지난주 메일을 받았기 때문에...). 

 

 어쨌든 누군 주고 누군 안주냐!! 하고 이벤트 링크만 한 번씩 확인하던 찰나, 받은 메일. 신나서 "지금 바로 받기"선택. 하단에 보면 안내되어 있듯, 3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되지만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는 만큼 지난주에 받지 못한 분들은 빠르게 신청할 것을 권한다. 결국 여전히 선착순이라는 얘기. 

 

 

 

 

그러면 이렇게 제품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온다. 지난주에 신청하신 분들이 주로 코랄색상을 골랐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코랄색상은 재고 없음. 나는 블랙을 잠시 고민하다가 초크로 골랐다.

 

 

제품을 선택하면 이렇게 결제창이 나온다. 여기서는 원래 가격인 5만 9천원 (US $49.21)이 그대로 적용될 것처럼 나오지만, 겁먹지 말고(?) 결제 버튼을 누르자.

 

 

그러면 저렇게 결제창에서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제품 가격 그대로 마이너스 된다. 하단 프로모션 코드는 이메일을 통해 링크를 타고 들어갔다면 저렇게 자동으로 적용되니, 별도로 코드 입력할 필요 없다. 만약 그래도 내 코드를 확인하고 싶다면, 제품 선택 창의 주소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복잡한 영어대문자와 숫자 조합이 자신의 이벤트 코드니 그렇게 확인하면 된다. 

 

 

 

배송은 국제 특급 배송, 별도의 비용 없음. 예상 배송일은 검색해보니 사람마다 다르지만 나같은 경우는 저렇게 나왔다. 현재 주문이 많이 밀려서 배송이 더 늦어질 수도 있다는 얘기 역시 들었다 (오피셜 소식 아님). 

 

 

 

 

그대로 주문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 홈 스마트 디바이스 써보고싶었는데, 기대중...!! 오면 사용해보고 이것도 포스팅해야겠다 :)

 

 

참고로 프리미엄 결제한 동일한 계정이 아닐경우, 다음과 같이 뜬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