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거

러브잇 닭가슴살 장조림 버터밥 후기 (내돈내산)

by K_blanknote 2022. 9.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가 가장 애용하는 다이어트 간편식 중 하나인 러브잇 닭가슴살 장조림 버터밥 리뷰를 가져왔다. 러브잇을 처음 알게된건 여러 닭가슴살 중 방황하다가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을 만나면서부터였다. 내가 느끼기엔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중 원탑이라 이후 러브잇이라는 브랜드는 맛있을거란 선입견 아닌 선입견(?)이 생겼고, 이 제품도 그렇게 도전해보게 된 제품 중 하나이다. 역시나 맛있어서 냉동실에 항상 어느정도는 쟁여두는 제품. 

 

가격은 한 팩당 약 3,390원 정도.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다. 나는 랭킹닭컴에서 구매했다. 

 

매번 말하지만...변방의 블로거는 #내돈내산 입니다... :D 

 

 

 

포장은 깔끔하게 생겼다. 사실 처음에 보고 의아할 수밖에 없었다. 버터...가 들어가는데 다이어트식이 된다고? 일단 닭가슴살과 스크램블드 에그로 단백질이 16g 채워진다는 점은 매우 만족스럽다. 양은 200g이고, 간편식이다보니 전자렌지로 조리하면 끝. 숟가락은 안들어있으니 따로 준비해야 한다. 

 

 

 

나는 보통 이런 조합으로 먹는다. 그러면 단백질이 한 끼에 16g + 12g = 28g! 하루 섭취 단백질양의 반 정도를 한 끼에 해결해버리는 매직 :D 오늘 점심도 저렇게 먹었다. 

 

 

 

주의할 점: 이 제품의 노란색 종이 커버를 벗기고 나면 비닐 포장된 플라스틱 용기가 나오는데, 그 비닐 포장을 뜯으면 안된다. 그대로 전자렌지에 넣고 전자렌지 출력에 따라 2분~3분가량 돌려주면 조리 끝.

 

 

 

200g, 나트륨 810mg, 당류 3g, 단백질 16g. 총 칼로리는 331kcal. 한 끼에 이정도면 나는 괜찮다고 생각함. 내가 바디프로필 찍을것도 아니니까 뭐어.... 

 

 

 

혹시 기타 사항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뒷면도 찍어봤음다. 

 

 

 

이렇게 비닐포장되어있다! 이대로 넣어서 (뜯으면 안됨)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 나는 2분 30초~3분 돌린다. 포장에 설명되어 있는 "찜팩"이라 해서 내부 수증기로 조리하는...뭐 그런 방식인 것 같지만 자세한건 모르겠습니다...

 

 

 

 

다 돌리고 나서 꺼내보면 상당히 뜨겁다. 이때 모서리 한 쪽을 잡고 비닐을 뜯어내면 된다. 비닐 자체는 잘 뜯기는데, 문제는 내부 뜨거운 수증기가 확 나와서 손을 딜 가능성이 있다는 것. 실제로 생각없이 뜯다가 몇 번 당한 뒤로는 저렇게 행주를 대고 뜯는다. 

 

 

 

안에 보면 이렇게 스크램블 에그와 닭가슴살이 뭉쳐있다. 밥과 잘 섞이도록 풀어서 정리해준 후 먹으면 된다. 간이 주로 닭가슴살에 되어 있기 때문에 (짭쪼롬하다) 닭가슴살만 뭉쳐서 먹으면 좀... 짜고 남은 밥이 맛없게 느껴질 수 있다. 

 

 

 

자세히 보면 양파도 있고, 당근도 있음 :)

 

버터풍미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다이어트 간편식 치고는 간이 제법 쎄서 "이게 다이어트 간편식...?"싶은 마음으로(?) 먹을 수 있다. 처음 먹었을땐 "맛있다!"였지만 그 뒤로도 종종 먹어온지 제법 되었기 때문에... 처음 먹을때와 같은 감동(?)은 없다. 그럼에도 먹을때마다 무난하게 맛있게 느껴지는 간편식이라, 크게 질리지도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한다. 

 

...물론 4시간 정도 뒤면 배고프지만 그건 그냥...원래 다이어트식단이 다 그렇지 뭐...

 

728x90
반응형

댓글